[보도자료] 중소벤처기업부, ‘2019 그랜드 오픈 메이커 데이’ 개최

2019 그랜드 오픈 메이커 데이 포스터1

 

전국 메이커 스페이스 및 메이커 문화 확산 사업 수혜자가 한 자리에 모이는 교류의 장, ‘2019 그랜드 오픈 메이커 데이’가 오는 12월 11일(수), 12일(목) 양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1년 동안 메이커 문화 확산 사업의 결과물을 공유하고, 새로운 협업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장은 메인무대, 문화 확산존, 전시· 체험존으로 구성되며 메이커 문화 확산을 위한 우수 사례 발표,  전시· 체험, 네트워킹을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12일 오후 1시부터 2020년 메이커 스페이스 사업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고 전했다. 

 

2019 그랜드 오픈 메이커 데이 포스터2

 

문화 확산존에서는 메이커 문화 확산 사업 최종성과 발표 및 평가가 진행될 예정으로, 우수발표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블로터앤미디어도 올해 ‘메이커 페어 서울 2019’ 결과물을 가지고 직접 발표에 참여한다.   

전시· 체험존은 8개 분야로 구성되며, 전시 뿐만 아니라 직접 다양한 체험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양일간 네트워킹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 구축 및 협업 기회의 장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2019 그랜드 오픈 메이커 데이’는 메이커와 메이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은 현장 등록을 통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bit.ly/33L5x2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TwitterKakao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