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커 페어 서울 2019’ 온라인 사전 예약 시작

 

직접 만든 프로젝트를 서로 공개하고 체험해볼 수 있는 메이커들의 DIY 축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이커 페어 서울 2019 (Maker Faire Seoul 2019)’ 온라인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국내 최대 메이커들의 축제인 메이커 페어 서울은 올해도 순항 중으로, 다양한 주제의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을 한가득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올해 메이커 페어에 역대 최대 규모의 지원자가 몰려 심사가 어려울 만큼 메이커들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10대 메이커들의 비중이 가장 높아 이들의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볼 수 있는 기회에 벌써 마음이 설렙니다.

‘메이커 페어 서울 2019’ 에서는 전시, 세미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3년째 꾸준히 진행되고 있는 DIY 카드 레이싱 대회 ‘카트 어드벤쳐’와 더불어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인공지능 동키가 레이싱 리그’가 펼쳐집니다. 이 외에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으니 직접 참여해보세요!

장소는 지난해 진행된 장소과 동일한 문화비축기지(마포구 성산동)에서 오는 10월 19일(토)부터 30일(일)까지 2일간 진행됩니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 온오프믹스, 이벤터스에서 하실 수 있으며 10월 16일(수)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1인 1일 기준으로 청소년은 및 어른은 4,000원 어린이는 2,000원이며 유아, 경로우대자,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와 기초생활수급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그 외 사항은 maker@bloter.net 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메이커 페어 서울 2019

 

FacebookTwitterKakao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