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핵페어 – 메이커 소개] Rise of the Fallen

PIXELPIMPS의 Rise of the Fallen은 Google Daydream을 활용하여 개발중인 Mobile VR Network Game으로 근 미래의 시대에서 자아를 찾기위해 싸워야만 하는 검투사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입니다.
현재는 Pre-Alpha Version으로 Single Play 및 Network PvP의 Basic Core가 개발되었으며 차후 상용화 버전은 Google Account를 사용하여 Server 및 DB를 통해 전 세계 사용자와 결투가 가능합니다.
만일 사용자가 불가피하게 Network 환경이 아니거나 PvP 대전을 원하지 않을 경우 Scenario Campaign Mode를 플레이하여 독창적인 세계관을 느끼며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Daydream의 VR환경이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살리며 재미있는 게임문법을 동시에 달성 하고자 PIXELPIMPS가 개발중인 Rise of the Fallen의 특징 및 목표는 다음과 같이 요약 될 수 있습니다.

하나, 좌표 트래킹 하여 단순화 한 플레이가 아니라 Daydream에서 제공하는 전용 Controller 센서의 원리를 바탕으로 R&D하여 보다 Interactive한 플레이 경험을 주는 것입니다.
둘, Virtual Space의 임장감을 극대화 하면서 동시에 UI의 X, Y, Z 축을 각각 개별적으로 고정 및 시차를 주면서 배치하여 공간감에 방해되지 않도록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셋, 기존에 문제시되었던 인지부조화 및 멀미현상을 감소시키고자 앵커 / 센터오브젝트 뿐만아니라 모델링 및 텍스쳐의 질감를 다양하게 변화시키며 충분한 해법을 찾는 것입니다.
넷, 사용자마다 Controller의 파지법이 다르기에 발생 될 수 있는 물리적 오차를 보완하고자 등속도 및 회전치를 각각 따로 조정하여 플레이에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Sub-Culture에 익숙한 전세계 유저를 타겟으로 설정하고 Google Analytics을 통한 분석결과로 추후 더 많은 개발사가 VR Contents를 제작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Rise of the Fallen은 올해 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